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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현금화할수없는시스템
작성자 송...
작성일 2023-12-28
HELP 다운로드가 안되시나요?
[첨부파일의 다운로드가 안될 시]
사용하고 계시는 익스플로러 (Explorer) 상단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의 하단부에 있는 'URL을 항상 UTF-8로 보냄' 에 체크가 되어있는 경우 다운로드가 안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의 체크를 해제 하시고 다시 시도해 주세요.
상세가이드
파일만보내지말고 투명하게내재산 내권리 찾을방법을찾습니다
songdahui56@gmail.com
3년이되었네요
메일관리자는 아무것도모릅니다.
이런일이 일어나는한국시스템은 뭡니까
첨부파일 없음.

답변내용

묻고 답하기 답변내용
답변제목 질의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담당자 정성윤
답변일 2024-04-23
안녕하세요 한국주택금융공사 신탁자산부 정성윤 대리입니다.

질의주신 내용은 회원가입시 이메일 수신 동의 항목을 "수신"으로 체크하시어 관련 항목이 업데이트 될 때마다 고객님의 이메일로 알림메일이 발송되어 발생한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예로 회원가입시 원본 및 배당수익 이메일 동의 항목에 체크하신 경우 해당 자료가 업데이트 될 때 마다 "새로운 원본 및 이자 지급 내역이 유동화 증권 통합 공시포털에 공시 되었습니다."라는 문구로 메일이 발송되어 고객님 개인 자산 내역이 변동되었다는 오해를 불러일으켜드린 것 같습니다.

다만, K-MBS 홈페이지는 개인 대출, 보증 등에 대한 정보는 제공하고 있지 않으며 MBS/MBB 등 증권의 투자자들을 위해 발행액, 상환액 등에 관한 정보를 공시하고 있습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의 보금자리론, 주택보증, 주택연금 등의 상품을 이용하고 계시고 해당 내역이 궁금하신 경우 1) hf.go.kr > 인터넷금융서비스 2) 모바일App>스마트주택금융 어플을 사용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K-MBS에서 발송되는 메일 수신을 원하시지 않으시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K-MBS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셔서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이메일 수신 동의 항목들을 "수신하지 않음"으로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추가적인 질문 사항 있으신 경우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