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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내권리 청산 또는이자
작성자 송...
작성일 2023-12-28
HELP 다운로드가 안되시나요?
[첨부파일의 다운로드가 안될 시]
사용하고 계시는 익스플로러 (Explorer) 상단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의 하단부에 있는 'URL을 항상 UTF-8로 보냄' 에 체크가 되어있는 경우 다운로드가 안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의 체크를 해제 하시고 다시 시도해 주세요.
내자산 정리하려면?
혹은 함께하려면 현금상환핤수있게해줘야?
어디서
어떻게
계좌는?
2년을파일구경만시키지말고 현금화할수있게현실적인가이드바랍니다.
첨부파일 없음.

답변내용

묻고 답하기 답변내용
답변제목 질의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담당자 정성윤
답변일 2024-04-23
안녕하세요 한국주택금융공사 신탁자산부 정성윤 대리입니다.

질의주신 내용은 회원가입시 이메일 수신 동의 항목을 "수신"으로 체크하시어 관련 항목이 업데이트 될 때마다 고객님의 이메일로 알림메일이 발송되어 발생한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예로 회원가입시 원본 및 배당수익 이메일 동의 항목에 체크하신 경우 해당 자료가 업데이트 될 때 마다 "새로운 원본 및 이자 지급 내역이 유동화 증권 통합 공시포털에 공시 되었습니다."라는 문구로 메일이 발송되어 고객님 개인 자산 내역이 변동되었다는 오해를 불러일으켜드린 것 같습니다.

다만, K-MBS 홈페이지는 개인 대출, 보증 등에 대한 정보는 제공하고 있지 않으며 MBS/MBB 등 증권의 투자자들을 위해 발행액, 상환액 등에 관한 정보를 공시하고 있습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의 보금자리론, 주택보증, 주택연금 등의 상품을 이용하고 계시고 해당 내역이 궁금하신 경우 1) hf.go.kr > 인터넷금융서비스 2) 모바일App>스마트주택금융 어플을 사용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K-MBS에서 발송되는 메일 수신을 원하시지 않으시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K-MBS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셔서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이메일 수신 동의 항목들을 "수신하지 않음"으로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추가적인 질문 사항 있으신 경우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