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o게시판 상세
제목 통계현황 상세통계 CLC자료 관련 문의사항
작성자 소...
작성일 2018-12-13
HELP 다운로드가 안되시나요?
[첨부파일의 다운로드가 안될 시]
사용하고 계시는 익스플로러 (Explorer) 상단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의 하단부에 있는 'URL을 항상 UTF-8로 보냄' 에 체크가 되어있는 경우 다운로드가 안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의 체크를 해제 하시고 다시 시도해 주세요.
매달 업데이트 되고 있는 상세통계의 CLC자료와 투자자정보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투자자정보의 경우 매달 말경에 업데이트가 되는 것 같고 늦더라도 월초에는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CLC자료의 경우 같은날에도 업데이트 되는 경우가 있고 한참 뒤에 업데이트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시 가능하다면 CLC자료와 투자자정보를 같은날에 업데이트를 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과거 CLC자료 15년2월말 기준 데이터가 올라와있지 않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없음.

답변내용

묻고 답하기 답변내용
답변제목 답변입니다.
담당자 신탁자산부
답변일 2019-01-11
안녕하세요 주택금융공사 신탁자산부 부미정 대리입니다.

먼저 K-MBS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LC 자료와 투자자정보 자료는 데이터 추출 시기에 차이가 있어 같은 날에 정확히 맞춰 업데이트를 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향후 자료 업데이트 시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두개의 자료를 같이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K-MBS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부미정 대리(051-663-8549)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